행복한주유소 김문수 대표, 김천복지재단에 성금 전달

 

김천복지재단(이사장 김충섭)은 지난 19일 김천시 덕곡동에 소재한 행복한 주유소 김문수 대표로부터 성금 200만 원을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행복한 주유소 김문수 대표는 수년간 김천시 지속가능발전협의회장을 역임하며 자원 선순환과 에너지 절약 등 환경보호에 최선을 다했으며,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 활동도 지속해서 이어오고 있어 나눔문화 확산을 위한 나눔 리더로서 자리매김하고 있다.

김문수 행복한 주유소 대표는 “매년 기부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써의 역할을 할 수 있게 돼 마음 한편에 자부심을 느낀다. 앞으로도 함께하는 따뜻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겠다.”라고 말했다.

김충섭 김천복지재단 이사장은 “해마다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꾸준히 나눔을 실천해주신 김문수 대표님께 감사드린다. 작은 촛불 하나가 온 방을 환하게 밝히는 것처럼 그 선한 영향력이 지역사회에 널리 퍼져 나눔과 사랑의 온기로 가득할 것이다.”라며 고마움을 전했다.

한편, 김천복지재단은 다양한 복지 욕구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기 위해 김천형 SOS 긴급 지원사업, 희망복지공동체지원사업, 맞춤형 후원 결연사업, 복지 차량 지원사업 등을 진행하며 지역 주도 맞춤형 복지를 실현하기 위해 적극 노력하고 있다.

저작권자 © 위클리 김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