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바람 타고 이어진 이웃사랑

 

김천복지재단(이사장 김충섭)은 지난 15일 봉산면 단체장들부터 이웃돕기 성금 200만 원을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이번 성금은 봉산면 단체장들이 어려운 이웃과 온기를 나누고자 십시일반 모아 마련됐으며, 봉산면 단체는 매년 꾸준한 봉사활동과 기부활동을 펼쳐오고 있어 지역사회 나눔문화 확산에 모범이 되고 있다.

 

박희중 봉산면 이장협의회장은 “따스한 봄바람과 함께 우리 지역 어려운 이웃들이 행복과 희망이 가득하길 바라는 마음에 단체장들과 함께 정성을 모았다. 앞으로도 지역사회 곳곳에 온기를 전할 수 있도록 다양한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다.”라고 말했다.

김충섭 김천복지재단 이사장은 “매년 잊지 않고 소중한 나눔을 실천해주신 봉산면 단체장님들 덕분에 지역사회가 훈훈하다. 보내주신 따뜻한 마음을 이어받아 나눔문화를 확산하고 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다양한 특화사업을 시행하여 시민들이 희망을 품고 행복하게 살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김천복지재단은 다양한 복지 욕구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기 위해 김천형 사회기반시설(SOC) 긴급 지원사업, 희망복지공동체지원사업, 맞춤형 후원 결연사업, 복지 차량 지원사업 등을 실시하며 지역 주도 맞춤형 복지를 실현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저작권자 © 위클리 김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