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어울려 즐거운 한마음 체육대회

지례초등학교(교장 김점옥)는 코로나19로 미뤄졌던 체육대회를 근처의 소규모학교인 구성초등학교와 함께 2023년 5월 12일 금요일 구성초등학교에서 개최하였다.

지례초, 구성초 구분 없이 청팀, 홍팀으로 나눠 다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경기를 하였다. 모두가 흥겨운 음악에 맞춰 준비운동을 시작으로 깃발세우기, 볼풀공배구, 에어사다리 달리기, 피라미드 쌓기 등 마음을 하나로 모아 할 수 있는 경기들을 펼쳤다. 또한 큰공굴리기, 원통장애물넘기 등은 부모님들과 함께 하여 더 뜻깊고 즐거운 시간이 되었다,

또한 치킨업체에서 홍보차 학생들에게 푸드트럭을 제공하여 학생들은 학교에서 준비한 급식과 함께 치킨을 마음껏 먹을 수 있어 행복한 점심시간이 되었다.

지례초등학교 6학년 이○○ 학생은 “구성초 친구들과 함께 하여 더 재미있고 즐거운 체육대회였다.”라고 했다. 또한 4학년 진○○ 학생은 “푸드트럭이 와서 따뜻한 치킨과 치즈볼을 먹어서 좋았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학생이 적은 소규모학교끼리 함께 모여 체육대회를 함으로써 학생수가 적어 할 수 없었던 다양한 경기를 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였다. 또한 김점옥 교장선생님께서는 앞으로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준비하겠다는 약속을 전하셨다.

저작권자 © 위클리 김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